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세어 적축 K70 RGB MK.2 RED 키보드 리뷰 !
    컴퓨터 장비세팅 정보/키보드 2021. 11. 18. 14: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가스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장비는 커세어 K70 RGB MK.2 RED입니다(이름이 좀 기네요 ㅎㅎ)
    커세어 키보드는 특유의 RGB감성과 게이밍 키보드로 게이머 유저분들께 이름이 알려져있는 키보드입니다.
    특히 대표적으로 FPS게임과 AOS게임을 즐겨하시는분들에게 빠른 입력반응속도가 중요한만큼 장비또한중요해졌습니다.
    이제는 장비도 실력과 같이 갖춰야될 덕목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게되었는데요.
    특유의 RGB감성과 매력적인 타건음이있는 키보드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 키보드를 고르게 된 계기는 크게 3가지가있습니다.


    첫번째. 저소음 적축
    저같은경우 디스코드를 사용하면서 배그와같은게임을 많이합니다.이전에 사용하던 키보드의 소음 때문에 마이크로
    새어나가는 타건음이 너무커서 저소음적축인 이 제품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두번째. 감성을 챙긴 RGB LED
    커세어는 ICUE라는 프로그램이있습니다ㅎㅎ이 프로그램으로 키보드의 LED를 원하는대로 커스텀할수있고
    고급진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사용자의 만족도 증가로 커세어가 이부분에 상당히 공을 들였음을알수있습니다 .

    세번째. 멀티미디어 키기능과 윈도우 잠금키기능 게임중 실수로 윈도우키기능을 눌러서 죽는경우가 허다하신분들을
    위한 윈도우잠금키기능그리고 오른쪽 숫자패드 위의 볼륨휠기능, 멀티미디어 키기능이 탑재되어있는데요.저는 게임뿐아니라 유튜브 뮤직으로 노래도 자주듣기때문에 이 키보드를 선택했습니다.

    (ICUE프로그램을 사용한 LED - 소용돌이 레인보우효과)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들어하는 효과죠 ㅎㅎ
    RGB LED효과와 더불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가능하기때문에 너무 마음에듭니다.


    타건음입니다. 저소음적축으로 실사용시
    디스코드를 사용시, 격렬한 난전에서도 큰 소음을 유발하지않았습니다. 타건감이 쫀쫀했던건 덤이구요.



    멀티미디어기능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저는 노래듣는걸 굉장히 좋아합니다.

    때문에 게이밍키보드기능에서도 따로 펑션키필요없이 멀티미디어 키기능을 지원하는 이키보드를 택한 이유이기도 하구요. 덕분에 잘쓰고있습니다.

    특히 볼륨휠기능은 미세하게 조절할수있고 감도도 빠르기때문에 이점이 상당히 괜찮다고생각합니다.


    (손목받침대를 장착함으로써 장시간 사용시 손목피로도감소에 도움이된다.)
    (키캡추가지급, QWERASDF키가 있다.)


    또한 손목받침대와 키캡이 증정되기때문에 장시간사용시 손목피로도 부담 감소와 키캡스위칭으로 게임할때 즐길수있겠네요 ㅎㅎ

    키보드구매로 고민이신분들, 커세어 K70 RGB MK.2 RED 키보드는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